원래 화상회의 소프트웨어 기반 위의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가 HD, 고해상도, 대화식 설계, 쓰기와 다른 기능을 추가한다는 이유. 이러한 기능은 긴급히 현대 회의 비디오에서 필요하고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가 회의에 사용한 것 뿐만 아니라, 그들이 점점 인기있는 온라인 교육적 운동에서 사용된다는 것 입니다.
처음으로, 상방향 상호작용을 달성하기 위한 똑같은 도스 함수와 와이어리스
무엇보다도, 온라인 교육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. 이것은 최근 몇 년 내에 개발 트랜드입니다. 온라인 교육은 무선으로 구역 계획을 확대하고, 더 효과적인 행위 교육의 새로운 형태인 AI 지능의 신청서와 결합합니다.
둘째로, 온라인 교육이 피할 수 없는 경향이 된다는 상태 하에, 우리는 좋은 비디오 대화에 따라 것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. 대화에 대해서 말하자면, 텔레비전 시청과 같이, 이 단일의 비디오 교육적 운동은 너무 엄격하고, 오프라인 교육자들의 작용 필요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.
결국, 온라인 교육의 피할 수 없는 경향은 점점 유용한 비디오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요구하고 하드포퀴스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가 무선 공동 진동수 역량을 추가합니다. 이런 종류의 소프트웨어는 온라인 교육을 한 개이지 않게 하지만, 그러나 더 상방향 상호작용이 가장 실제적 교육적인 환경 장면의 사실적인 모조품일 수 있습니다.
두번째로, 온라인 교육에서 참여의 부족은 만들어졌습니다
하드포퀴스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는 여전히 매우 성숙하고 다양한 실행 배열의 주파수가 흘끗 보일 수 있는지를 봅니다. 그래서 얼마나 정확하게 이 소프트웨어가 온라인 교육의 결점을 보상합니까?
처음으로, 그것은 일방적 고취를 상방향 상호작용으로 전환합니다. 특히, 안정적 네트워크 속도의 조건하에서, 오프라인 사용자들과 온라인 관행 강사들은 상관적 작용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참여의 부족 때문에, 오프라인 사용자들을 감소시키고 나태한 분위기가 필연적으로 나타납니다.
둘째로, 그것은 테스트 문제의 지루한 코스웨어와 기입 시간을 단순화합니다. 특히 최근 몇 년 동안, 이 사람들, 시간 동안, 약간의 현장 교육의 등장은 가장 귀중한 장소입니다. 온라인 교육은 그들이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게 허락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