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세계에 더 점점 더 많은 학교와 대학은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를 그들의 교실에 통합시키고 있습니다. 이러한 과학 기술적 도구가 방법에 대변혁을 일으키 라고 교육자들이 가르치고 학생들이 배웁니다.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는 선생님들이 매력적이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조직할 수 있게 허락하는 큰 디지털 표시로 작용합니다.
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의 주요 이익 중 하나는 그들이 학생들에게 더 시각적이고 동적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. 교육자들은 강의와 교훈을 더 기억할 만하고 흥미롭게 하는 교육용 비디오, 슬라이드쇼, 디지털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을 투영할 수 있습니다.
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는 또한 교육자들이 빨리 그들의 발표를 학생 각자들 또는 학생 무리의 필요에 맞출 수 있게 합니다. 상호 작용하는 퀴즈와 여론과 온라인 자원과 같이 디지털 도구의 사용과 함께, 교사들은 학생들로부터의 적극적인 참여를 격려하고 효과적으로 그들의 발전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.
전국적 유행병은 우리의 교육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을 배우는 거리를 만들었고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가 학습의 이 방식으로 결정적 도구가 되었습니다. 교사들은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를 사용하여 멀리 그들과 맞물리기 위해 가상 교실을 통하여 학생들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.
덧붙여,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는 이전 보다 블렌디드 러닝을 더 단순하게 하면서, 원격 과외 피드백과 상호 작용하는 지정을 용이하게 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.
결론적으로,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는 점점 전세계에 학교와 대학에서 채택되고 있고 그들이 학생들이 배우고 교사들이 가르치는 방법을 바꾸고 있습니다.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의 사용은 개별적 학습 유형을 지원하고 도움이 종사되고 자극받은 학생들과 더 그들이 배우고 있는 중요한 개념을 보유할 가능성이 있게 유지합니다.